정기·일시후원

당신의 참여가 지구촌 아이들의 희망이 됩니다.

후원은 지구촌 빈곤문제를 변화시키는 “소중한 나눔”입니다.
코피온은 세계 도움이 필요한 빈곤 이웃을 지원하고, 중장기 지역개발협력사업을 실시하여 더불어 사는 지구촌 시민사회 건설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02-837-0234

후원문의 대표번호

해외아동교육후원

학습환경조성, 학교건축, 기자재지원, 교사역량강화 등을 통해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균등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기후원일시후원

지역사회자립후원

개발도상국 주민 스스로가 자립하여 살아갈 수 있도록 주민센터, 생활체육시설 등 환경지원을 통해 지속가능한 삶을 지원합니다.

정기후원일시후원

사회취약계층후원

인권을 기반으로 접근하여 직업훈련, 창업지원 등 사회에서 필요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정기후원일시후원

코피온의 나눔으로 이뤄진 희망   몽골, 바타

저는 영하 40도 이하의 혹한과 폭설 현상인 몽골의 자연재앙을 피해 가족과 함께 고향을 떠나 몽골 울란바토르 체쯔지역에 게르촌에서 살게 되었어요. 엄마와 아빠는 일하러 아침 일찍 나갔다가 밤늦게 집으로 돌아오세요. 부모님이 안 계시는 동안 저는 할 일이라고는 집안일을 하는 게 전부였어요. 하지만 코피온 후원자분들의 도움으로 이뤠딩몽골 센터에서 미술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제가 그림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희망의 봄” 전시회에서 수상도 했어요! 그림을 그릴 때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제일 재밌는 순간이에요. 몽골에서 유명한 화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게 해주셔서 고마워요!

코피온 페이스북 바로가기 코피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코피온 카카오톡 바로가기 코피온 유튜브 바로가기 코피온 해피빈 바로가기 코피온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