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 코피온 NGO브랜드 3위
17년째 진행되어오고 있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코피온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14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한국능률협회컨팅
에서 서울과 6대 광역시 소비자 1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며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코피온은 스페셜 이슈부분 ‘NGO브랜드’에서 3위로 선정
(1위 월드비전, 2위 굿네이버스)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또한 이 조사는 소비자와 직접 1:1면담방식으로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의를 더하였으며 각종 SNS와 3월 10일자 조선일보 특집면에 보도되기도
하였습니다.
3위를 넘어 1위까지.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