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 코피온 NGO브랜드 3위
17년째 진행되어오고 있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코피온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14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한국능률협회컨팅
에서 서울과 6대 광역시 소비자 1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며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코피온은 스페셜 이슈부분 ‘NGO브랜드’에서 3위로 선정
(1위 월드비전, 2위 굿네이버스)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또한 이 조사는 소비자와 직접 1:1면담방식으로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의를 더하였으며 각종 SNS와 3월 10일자 조선일보 특집면에 보도되기도
하였습니다.
3위를 넘어 1위까지.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 더욱더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업보고] 따스한 손길로 전한 기적](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베트남-사업보고_1.jpg)
![[방글라데시] 코피온 방글라데시사무소 매니저 인터뷰!](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19/11/방글라_1.jpg)
![[몽골지부] 몽골 과학기술대학교 IT교육봉사 동아리와 함께한 나눔 꽃 필 무렵](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몽골-사업보고_1.jpg)
![[몽골 지부] 통역에서 센터장까지 (이뤠딩몽골 졸자야 센터장님 인터뷰)](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몽골_4.jpg)
![[사업보고] 코피온 로힝야 난민 여성 지원 사업](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방글라-로힝야_1.jpg)
![[사업보고] 해외봉사단으로 세상을 바꾸는 가장 큰 변화](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19/09/국제2팀_1.jpg)
![[코피온 지구시민교육센터] 영덕이의 하루로 배운 지구시민교육](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지센_1-1.jpg)
![[베트남지부] 든든한 엄마같은 투 간사님](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19/09/베트남-지부_1.jpg)
![[후원보고] 공부가 더 하고싶어졌어요!](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후원보고_2.jpg)
![[사업보고] 해외봉사단으로 세상을 바꾸는 가장 큰 변화](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19/04/봉사단-사업보고_1.jpg)
![[베트남지부] 베트남에서의 모든 날, 모든 순간 (간사님들의 인터뷰)](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베트남.jpg)
![[몽골지부] 좌충우돌 신입 간사의 몽골](http://copion.or.kr/wp-content/uploads/2020/02/몽골_1.jpg)




